이것저것

홍원항에서 가이아호 타고 주꾸미 선상낚시를 즐겨보자

§포츈쿠키§ 2023. 12. 23.

홍원항

홍원항은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에 위치한 어항입니다. 완도군에서 가장 큰 어항으로, 주꾸미, 멸치, 참치 등 다양한 어종이 많이 잡힙니다. 홍원항에는 주꾸미 선상낚시를 전문으로 하는 선박이 많이 있습니다.

가이아호

가이아호는 홍원항에서 주꾸미 선상낚시를 전문으로 하는 선박입니다. 30톤급 대형 선박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주꾸미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이아호는 2023년 12월 기준으로 주꾸미 낚시 1인당 낚시료 4만 원에 선상 식사와 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꾸미 선상낚시

주꾸미 선상낚시는 홍원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낚시 체험입니다. 10월부터 4월까지 주꾸미가 많이 잡히는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주꾸미 선상낚시를 즐기기 위해 홍원항을 찾습니다.

 

주꾸미 선상낚시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홍원항에 있는 선박에 예약을 해야 합니다. 예약은 전화나 인터넷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에는 낚시 인원수와 낚시료를 확인해야 합니다.

 

선박에 승선하면 선장님이 주꾸미 낚시 방법을 알려줍니다. 주꾸미 낚시는 릴낚시로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낚싯대에 릴을 달고, 밑밥을 뿌리고, 미끼를 달아서 낚시를 합니다. 주꾸미는 야행성 동물이기 때문에 밤에 낚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꾸미가 입질을 하면 릴을 감아서 주꾸미를 낚아올립니다. 주꾸미를 낚아올리면 낚싯줄을 풀어주어 주꾸미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줍니다. 주꾸미를 잡으면 선장님이 주꾸미를 손질해 줍니다. 손질된 주꾸미는 선상에서 바로 회로 먹을 수 있습니다.

홍원항 가이아호 주꾸미 선상낚시 후기

홍원항 가이아호 주꾸미 선상낚시는 낚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입니다. 선장님이 친절하게 낚시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낚시 경험이 없는 사람도 쉽게 주꾸미를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홍원항은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밤에는 별이 쏟아지는 듯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홍원항 가이아호 주꾸미 선상낚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체험입니다.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경험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주꾸미 낚시 준비

홍원항 가이아호 주꾸미 선상낚시를 즐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준비물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 낚싯대, 릴, 미끼
  • 선글라스, 모자,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 용품
  • 따뜻한 옷차림 (밤에는 기온이 떨어질 수 있음) 및 온열난방기구
  • 낚시 인원수에 맞는 식사와 음료

낚싯대와 릴은 선박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미끼는 선상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 모자,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 용품은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밤에는 기온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따뜻한 옷차림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낚시 인원수에 맞는 식사와 음료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