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콘스탄틴 어베인 2021 픽시 자전거 가이드

§포츈쿠키§ 2023. 12. 15.

콘스탄틴 어베인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픽시 자전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2021년형 모델은 기존 모델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몇 가지 개선 사항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탄생했습니다.

에어로 프레임

콘스탄틴 어베인 2021의 가장 큰 특징은 에어로 프레임입니다. 에어로 프레임은 공기 저항을 줄여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콘스탄틴 어베인 2021의 프레임은 튜빙이 슬림하고, 곡선 형태로 설계되어 공기 저항을 최소화합니다.

벨로시닷 컴포넌트

콘스탄틴 어베인 2021은 벨로시닷 컴포넌트를 사용합니다. 벨로시닷은 미국의 유명 픽시 자전거 부품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자랑합니다. 콘스탄틴 어베인 2021에는 벨로시닷 크랭크셋, 휠세트, 스프라켓/코그, 시트포스트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켄다 검월 레이싱 타이어

콘스탄틴 어베인 2021에는 켄다 검월 레이싱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켄다 검월 레이싱 타이어는 뛰어난 그립력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슬릭 타입의 타이어로 공기 저항을 줄여 속도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구매가이드

사이즈 선택

콘스탄틴 어베인 2021은 49, 51, 54, 56 사이즈가 있습니다. 사이즈 선택 시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키: 키가 크면 큰 사이즈, 키가 작으면 작은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 다리 길이: 다리 길이가 길면 큰 사이즈, 다리 길이가 짧으면 작은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 안장 높이: 안장 높이는 발끝으로 땅을 살짝 짚을 수 있는 높이가 적당합니다.

색상 선택

콘스탄틴 어베인 2021은 패턴 블랙, 맷 블랙, 화이트 패턴의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색상 선택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결정하면 됩니다.

가격

콘스탄틴 어베인 2021의 소비자 가격은 740,000원입니다.


콘스탄틴 어베인 2021은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픽시 자전거입니다. 에어로 프레임과 벨로시닷 컴포넌트로 공기 저항을 줄여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켄다 검월 레이싱 타이어로 그립력과 내구성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도시 라이딩에 적합합니다.

콘스탄틴 어베인 2021을 구매하려는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