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윔피키드 실사: 원작의 매력을 살린 재미있고 유쾌한 작품

§포츈쿠키§ 2023. 12. 14.

윔피키드 실사 개요

윔피키드는 미국의 소설가 겸 만화가 제프 키니가 쓴 어린이 소설 시리즈로, 1990년대부터 2000년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0년부터 2014년까지는 4편의 실사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다.

 

2021년에는 디즈니+에서 윔피 키드의 애니메이션 영화가 공개되었다. 이 작품은 기존 실사 영화를 리부트한 것으로, 원작 소설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애니메이션의 장점을 살린 재미있고 유쾌한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윔피키드 실사 줄거리

윔피 키드의 주인공은 그래퍼드 그라플러 펠트(Greg Heffley)라는 10살 소년이다. 그래퍼드는 평범한 소년이지만, 어른들의 세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학교생활과 친구관계에서 어려움을 겪는다.

 

영화는 그래퍼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휴가 여행을 떠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그래퍼드는 여행지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성장해 나간다.

윔피키드 실사 등장인물

  • 그래퍼드 그라플러 펠트: 주인공. 평범한 소년이지만, 어른들의 세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학교생활과 친구관계에서 어려움을 겪는다.
  • 로니 델로리오: 그래퍼드의 친구. 스포츠를 좋아하고, 겁이 없는 성격이다.
  • 맨디 팩스: 그래퍼드의 친구. 공주 같은 외모와 달리,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이다.
  • 프랭크 펠트: 그래퍼드의 아버지. 엄격하고 까다로운 성격이다.
  • 수잔 펠트: 그래퍼드의 어머니. 온화하고 자상한 성격이다.

윔피키드 평가

원작 소설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애니메이션의 장점을 살린 재미있고 유쾌한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 그래퍼드와 그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유쾌한 일러스트와 함께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래퍼드의 성장 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점도 호평을 받았다.

윔피키드 실사 시청 방법

윔피 키드 실사 미국애니메이션은 디즈니+에서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디즈니+는 월 9,900원의 구독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에서 판매하는 DVD나 블루레이로 구매할 수도 있다. DVD는 19,900원, 블루레이는 2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