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손목닥터 9988: 서울형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포츈쿠키§ 2023. 11. 14.

서울시에서 새롭게 선보인 '손목닥터 9988'은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손목닥터 9988 앱을 통해 개인 건강 데이터를 추적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건강관리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 손쉬운 시작 절차

손목닥터 9988 서비스에 참여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모바일 앱스토어에서 '손목닥터 9988' 앱을 다운로드하고,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친 후 개인 건강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서비스 가입 후에는 매일의 활동량, 식습관, 수면 패턴 등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달성도 측정 및 보상 체계

서울시는 손목닥터 9988 서비스 이용자들의 건강 달성도를 측정하고, 이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용자들은 정해진 건강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이 포인트는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건강 관련 서비스나 상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장점: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 지원

손목닥터 9988은 사용자가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서비스는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형 운동 및 식단 계획을 제공하며, 정기적인 건강 상담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이용자 후기: 실제 참여자들의 경험

이미 많은 이용자들이 손목닥터 9988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들은 이 서비스가 일상 속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게 해준다고 평가하며, 특히 건강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 체계가 동기부여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인공눈물가격 최대 10배 이상 비싸질 수도 있다

1. 인공눈물 가격 인상 배경 2023년 10월 16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인공눈물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히알루론산나트륨 점안제의 급여를 축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약 4천 원에 구

broadmap.info

 

 

담 걸렸을때 증상 및 걸리는 이유

흔히 '담 걸렸다'라고 말하는 증상은 근막통증증후군(myofascial pain syndrome)을 말합니다. 근막통증증후군은 근육과 근막에 통증 유발점이 생기는 질환으로, 갑작스러운 통증과 뻣뻣함, 근육의 경직

broadmap.info

 

 

일광욕과 비타민D 옷을 입어도 효과가 있을까

햇볕 좋은 날은 많은 분들이 일광욕을 즐기시죠. 여름에는 상관없지만 날씨가 추어지면 아무리 햇볕이 좋더라도 옷을 입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일광욕을 할 때 옷을 입어도 과연 효과가

broadmap.info

댓글

💲 추천 글